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만나가 추천하는 수원 카페 헬로우 트레블러~!

카테고리 없음

by 커피 만나 2021. 6. 1. 17:03

본문

 

안녕하세요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입니다~!

오늘은 수원에 정말 예쁘고 좋은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그 카페의 이름은~!! 바로~바로 헬로우 트레블러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커피만나가 소개하는 헬로우 트레블러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ㅎㅎㅎ

짝~짝~짝

 

 

 

 

 

 

 

 

 

헬로우 트레블러 입구

 

 

오우~! 일단 카페 입구가 되게 예쁘고 여행 컨셉 인 것 같네요 ㅎㅎ 간판에 걸려 있는

캐리어가 되게 인상적이었습니다.

 

 

 

 

 

 

 

 

 

헬로우 트레블러 메뉴 판

 

정말 맛있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몰라서 사장님한테 추천을 받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헬로우 트레블러 실내 사진

 

일단 가게가 정말 예쁘고 깔끔해서 너무 보기가 좋았습니다.

일단 사장님께서 여행을 좋아하셔서 내부를 여행 컨셉으로 잡으신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되게 SNS 감성 사진 찍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헬로우 트레블러 음식 사진

 

일단 애월 블루레몬 에이드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헬로우 트레블러의 대표디저트인

톰과제리 치즈케이크를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와.. 진짜 너무 맛있고 일단 모양이 너무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어요 ㅎㅎㅎ

 

 

 

 

 

 

 

 

 

 

 

 

헬로우 트레블러 여행관련 사진

 

일단 사장님께서 여행을 좋아하신다고 하셔서 실내 내부를 여행 컨셉으로 잡으셨다고 위에

말씀을 드리긴 했지만 너무 인상적이고 저도 이런 여행 컨셉 카페는 처음 가봐서

보여 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

비행기 창문도 있고 파리, 런던, 뉴욕 지도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손님은 비행기 타세요 저는 커피 탈께요 이 문구가 가장 인상 적이 였던 같아요~!

또한 여기서 사장님께서 카페 가운데에서 여행 관련 영상을 틀어주셔서 주문을 기다리면서

심심할 틈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자~지금까지 헬로우 트레블러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수원에 한번 놀러 가시면 헬로우 트레블러에 가시는 거를 추천 드리겠습니다~!

이상 헬로우 트레블러를 소개한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 시간에 만나요~!

빠~잉

 

 

 

 

 

평일 08:30 - 20:00 마감주문 20시 입니다.

 

토요일 10:00 - 20:00 마감주문 20시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