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만나가 소개하는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카테고리 없음

by 커피 만나 2021. 5. 14. 16:55

본문

안녕하세요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입니다~!
오늘은 자색고구마 파우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저희 커피만나에서 소개하는 자색고구마 파우더는~~?
바로~바로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입니다 ㅎㅎㅎ
정말 맛있는 음료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ㅎㅎㅎ
~~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는 자색고구마 분말이 20% 함유 되어 있는
달콤한 음료 파우더 입니다 ㅎㅎ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의 특징은 고구마 속살이 보라색을 띄는 특징이 있어 자색고구마라고
불리며 음료로 만들었을 때 눈으로만 봐도 정말 좋고 맛과 향이 뛰어난 컬러푸드
파우더 입니다~!
또한 여름에는 자색고구마 아이스 라떼, 겨울에는 자색고구마 핫 라떼 레시피에 따라
사계절 내내 맛있고 다양한 카페 레시피를 만들어 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레시피


 
1.     자색고구마 라떼
 
자색고구마 파우더30g + 스팀밀크250ml + 우유거품 조금 + 자색고구마 파우더로 토핑하면
맛있는 자색고구마 라떼 완성~!!
 
 
2.     아이스 자색고구마 라떼
 
자색고구마 파우더45g + 우유200ml + 얼음 13~15개가 준비가 되면
시원한 아이스 자색고구마 라떼를 드시면 됩니다 ㅎㅎ

 

 

 

 

 

 

 

 

 

 

~지금까지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ㅎㅎㅎ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를 구매하시기 전에 이 글을 보시고 구매하시면 더 좋은 정보를
알고 가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ㅎㅎ
이상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를 소개한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 시간에 만나요~!
~

 

 

 

 

 

http://coffeemanna.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84&cate_no=236&display_group=1

 

까로망 자색고구마 파우더 720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coffeemann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