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만나가 알려주는 서니구락부 주변~!!

카테고리 없음

by 커피 만나 2021. 5. 17. 17:05

본문

 

안녕하세요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입니다~!

오늘은 인천 서니구락부 주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이 서니구락부를 가시면 더 재미있게 놀다 올수 있게 서니구락부 주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커피만나가 알려주는 서니구락부 주변~!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짝~짝~짝

 

 

 

 

 

 

 

 

 

 

 

 

인천개항박물관

인천개항박물관은 일제강검기에 설립이 된 일본 제1은행의 인천지점 건물이 였습니다.

그 때문에 창문이랑 금고 등 다양한 곳이 예전 모습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당시의 모습을

볼 수 있고 역사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인천에 가시기전에 한번 꼭 들르면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인천아트플랫폼

다음으로 소개할 서니구락부 주변은 인천아트플랫폼입니다.

인천아트플랫폼은 영화 뷰티인사이드 &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많이 알려진 유명한

장소 입니다~!

그리고 주변 붉은 벽돌들이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SNS 에 사진을 찍어서 많이 올리고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거리 입니다.

 

 

 

 

 

 

 

 

 

 

 

 

 

 

 

한국근대문학관

우선 한국근대문학관은 1894~1935년의 한국근대문학의 발자취를 담고 있어서 그 동안의

한국근대문학의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한국근대문학관은 3층 건물이며 1층~2층에서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차이나 타운

마지막으로 소개할 서니구락부 주변은 차이나 타운 입니다 ㅎㅎ

차이나 타운은 서니구락부에서 걸어서 6분이면 갈수 있기 때문에 정말 추천 드리는 장소 입니다.

우선 차이나 타운은 주변에 먹거리도 정~말 많고 방송에서도 엄청 많이 나온 장소이며

그래서 인천에 들르면 사람들이 항상 가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자~지금까지 서니구락부 주변을 알아 보았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들도 인천 서니구락부를 가시기 전에 한번씩 주변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상 서니구락부 주변을 알려준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 시간에 만나요~!!

빠~잉

 

 

 

 

 

 

 

 

 

 

 

 

 

 

 

 

https://youtu.be/3-2HDED7N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