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만나가 알려주는 서니구락부 카페 설명~!

카테고리 없음

by 커피 만나 2021. 5. 24. 17:05

본문

 

안녕하세요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입니다.

오늘은 저희 커피만나에서 간단하게 서니구락부의 카페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서니구락부의 가시기 전에  카페가 어떤 컨셉을 가지고 있고

어떤 메뉴가 시그니쳐 메뉴를 알고 가시면  좋을  같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부터 커피만나가 소개하는 서니구락부의 카페 설명~!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서니구락부의 카페 컨셉

 

우선 서니구락부의 카페 컨셉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   있고 쉽게

보고 즐길  있는 카페 컨셉입니다.

우리동네에서 문화 활동을   있는 카페 이며

맛과 비주얼을 생각해서 만들고 라떼가 정말 맛있는 카페 입니다 ㅎㅎ

 

 

 

 

 

 

 

 

 

 

 

 

 

서니구락부의 시그니쳐 메뉴

 

시그니쳐 메뉴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우선 가장 사람들이 선호하고 좋아하는 서니구락부의 시그니쳐 메뉴는

큐브 라떼 & 진저 라떼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ㅎㅎ

그리고 계절마다 다양한 음료를 마실  있습니다.

:벚꽃 라떼 여름:수박 라떼 가을:월미 선라이즈, 월미 선셋

겨울: 다양한 스무디 & 뱅쇼 이렇게 있으니 언제 어느 계절에 가도

맛있는 음료를 드실  있습니다 ㅎㅎ

 

 

 

 

 

 

 

 

 

 

 

 

 

 

 

 

 

지역사회를 위한 문화공간 제공

 

서니구락부는 코로나 이전에  달에  번씩 공연 & 전시회 & 국악 &

오케스트라  사람들을 위해 다양하게 문화 공간을 제공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 코로나가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전시회만

진행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장님께서 카페 이전에 조각을 하셨기 때문에 다양한 조각상을

만들어 놔서 사람들이 카페에 오시면 정말 많은 볼거리를   있게

전시를 해놨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사장님께서 문화나 공간  많은 것을 함께 공유를 하고 싶어서 커피 가격도 많이 인하 하셨습니다.

 

 

 

 

 

 

 

 

 

 

 

자~이렇게 서니구락부의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서니구락부의 가시기 전에 이 글을 보시고 많은 도움이

되 서 맛있는 음료도 먹고 정말 많은 볼거리를 보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서니구락부 카페 설명을 한 맛있는 커피&음료를 만드는

커피만나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 시간에 만나요~!

빠~잉

 

 

 

 

 

 

 

 

"서니구락부 주변 핫플레이스 지도"

 

 

 

 

 

https://youtu.be/3-2HDED7NkY